7월 5일 저녁에 신교육관 A/B실에서 그 동안 남서울교회를 섬기시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지금은 출석하지 않으시는 분들을 모시고 홈커밍행사를 가지려고 합니다. 이 홈커밍행사에 초대할 분들을 추천해 주시고, 40주년기념위원회가 그 분들을 초청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첨부하는 "홈커밍 홈피 (날짜).xlsx" 파일의 위쪽의 명단은 교회 요람에 나오는 사역자/중직자 중 현재 남서울교회에 출석하지 않는 분들 가운데, 소천, 해외 거주 등의 사유로 7월 5일 홈커밍행사에 오시지 못하는 분들을 뺀 명단입니다. 요람에 여러 번 나오는 경우(예를 들어 안수집사였다가 장로가 되신 경우)에는 맨 마지막의 것을 기준으로 하였고, 누구인지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까 하여 중직자 기수와 요람 상의 임직일과 퇴임일을 나열하였습니다. 휴대폰, 전화, 주소, 이메일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는 것은 무언가 정보가 있다는 뜻이고, 그 중 노란색으로 칠한 것은 그 정보가 확인되었다는 것입니다. 노란색으로 칠해지지 않은 부분의 연락처 정보를 알고 계시는 분은 010-2928-5651로 문자메시지, 혹은 homecoming40@namseoul.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아래의 명단은 위의 사역자/중직자 명단에 없는 분 중 홈커밍행사에 오시도록 추천을 받은 분들입니다. 역시 동그라미는 해당 정보가 있다는 뜻이고 노란색은 해당 정보가 확인되었다는 뜻입니다. 홍커밍행사에 초청하고 싶으신 분은 성함과 연락처를 010-2928-5651로 문자메시지, 혹은 homecoming40@namseoul.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개인정보를 여러사람이 보는 게시판에 노출할 수 없어서 댓글로 연락처를 다는 것은 삼가해 주시고,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"홈커밍 홈피 (날짜).xlsx"은 일정한 주기로 update할 예정이니, 날짜를 보시고 추천 사항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홈커밍행사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1. 일시 : 2015년 7월 5일 저녁 6시 – 9시


2. 장소 : 남서울교회 신교육관 A/B 실


3. 행사 순서
   가. 저녁식사 : 6시 – 7시
   나. 환영예배 : 7시 – 7시 30분
   다. 환영행사 : 7시 30분 – 8시 30분
   라. 자유환담 : 8시 30분 – 9시


4.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40주년기념위원회의 김기훈 집사(010-8718-9319, kkhn21@gmail.com)에게 연락하십시오.